SK_Hynix_e

SK하이닉스(www.skhynix.com, 대표이사:박성욱)가 14일 지역인재 육성을 위한 ‘두드림(Do Dream) 장학금’ 2억 5천만원을 이천시와 청주시에 각각 전달했다.

‘Do Dream(두드림) 장학금’ 지원사업은 SK하이닉스 구성원의 자발적 기부 참여로 조성된 ‘행복나눔기금’으로 운영되며, 이날 실시한 ‘Do Dream(두드림) 장학금’ 전달식을 통해 이천과 청주지역의 소외계층 가운데 성적이 우수한 초·중·고교생 928명에게 학습비 5억원을 지원할 예정이다.

이로써 ‘Do Dream(두드림) 장학금’ 지원사업을 처음 실시한 2013년부터 올해까지 연인원 약 3,500 여 명에게 장학금 20억원을 지원하여 지역사회 인재의 꿈과 희망을 키우는데 아낌없는 지원을 펼치고 있다.

524106353283840SK하이닉스 신승국 대외협력본부장은 “지역사회의 아동, 청소년들이 어려운 가정환경 가운데에도 미래에 대한 꿈과 희망을 놓치지 않도록 다양한 인재 육성 사업을 추진하고 있다” 며 “지역사회와 상생하기 위한 노력을 지속적으로 펼쳐 나갈 것” 이라고 말했다.

한편, SK하이닉스는 ‘행복나눔기금’을 통해 올해 새롭게 시작한 국가유공자100세누리, 치매노인 실종방지를 위한 기억장애수호천사(행복GPS)를 비롯하여 행복Plus영양도시락, 희망둥지공부방, 디딤씨앗통장 등 기초복지 지원사업과 과학예술분야 인재 육성을 위한 행복한과학기술공모전, IT창의과학탐험대, 창의로보올림피아드, 행복나눔꿈의오케스트라 등 지역사회를 위한 다양한 사회공헌 사업을 전개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