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AL호텔이 더위와 장마를 피해 이른 여름 휴가를 즐기려는 관광객들을 위해 ‘리프레쉬 위켄드(Refresh Weekend) 패키지’와 ‘얼리 서머(Early Summer) 패키지를 출시했다.

두 패키지 모두 대한항공 스카이패스 마일리지로 예약 가능한 ‘마일로호텔로’의 신규 상품으로 7월 14일까지 이용 가능하다.

우선 리프레쉬 위켄드 패키지는 주말(금~일요일) 전용 상품으로 스탠다드 객실과 조식 2인 1회 이용권이 제공된다. 주말 2박 이상 투숙 시에는 조식 대신 석식 1회 이용권으로도 변경이 가능하다.

석식으로는 제주KAL호텔의 경우 뷔페를 비롯 제주도민에게 더 인기있는 한일식당의 제동한우 양념구이나 중식당의 정통 중국 코스요리, 도심 야경 전망이 아름다운 스카이라운지의 스테이크요리 등을 선택하여 이용할 수 있고 서귀포KAL호텔에서는 야자수 정원의 이국적인 분위기를 감상하며 석식 뷔페를 즐길 수 있다.

리프레쉬 위켄드 패키지는 1박 기준 20,000 마일리지 공제로 이용할 수 있으며 마일리지 추가 공제 시 디럭스 또는 스위트 객실로의 업그레이드도 가능하다.

또 다른 상품인 얼리 서머 패키지는 제주KAL호텔의 칼클럽 객실 혹은 서귀포KAL호텔의 오션뷰 객실을 2박 이상 이용 시 여름 밤과 잘 어울리는 치맥세트가 제공되는 상품이다. 치맥세트는 치킨 한 마리와 맥주 두 병으로 구성되며 주중 31,000, 주말 47,000 마일리지가 공제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