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BS미디어 사업의 야심작 한글이야호2 교재와 결합한 전용패드 런칭과 동시에 이벤트를 실시하고 있다.

교재+전용패드 결합상품이나 전용패드 구매 시 선착순 100명에게 25cm뚜앙 인형 증정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새롭게 선보이는 이번 상품은 엄마와 아이에게 안성맞춤으로 한글공부에 크게 이바지할 것으로 예상된다.

한글이야호2 교재는 만 4~7세의 유아용 한글교재로 1호~12호 세트로 구성되어 있다. ‘한글 자모 체계 결합원리’를 바탕으로 커리큘럼을 구성해 유아 스스로 한글의 과학적 원리를 이해할 수 있도록 만들어져 있다. 또한 전용패드는 지난 4월에 출시하여 총 52주차 분량의 커리큘럼과 156편의 방송 영상, 180편의 한글 놀이 학습 콘텐츠를 담았다.

이 결합상품은 최적의 한글학습 교재이자, 교구이다. 워크북과 그림책, 다양한 교구로 아이들이 즐겁게 스스로 한글학습을 할 수 있는 환경을 마련해준다. 또한 교재로 익히고, 전용패드로 한글 놀이활동을 하면서 한글을 배울 수 있는 일석이조의 효과를 누릴 수 있다. 현재 이벤트 중인 제품구성은 첫째로 전용패드+교재세트, 두번째로 전용패드+ 그림책세트, 마지막으로 전용 패드+워크북세트로 구성되어 있다.

이 구성은 유아의 집중시간을 고려하고 다양한 액티비티 놀이학습과 영상+앱 북+교재 삼박자가 연계되어 학습효과를 두 배 이상으로 누릴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구성 별 가격은 379,000원, 319,000원, 219,000원 이다. 또한 전용패드의 가격은 139,000원 이다. 현재 아래사이트에서 패드나, 패드 결합상품을 구매하면 선착순 100명에게 25cm뚜앙 인형을 주는 증정 이벤트도 하고 있다.

EBS 미디어는 이번 `한글이야호2` 전용 패키지로 자녀들은 재미있게 한글 교육을, 부모는 전자 책으로 독서해 1석 2조의 효과를 누릴 수 있다며 부모와 자녀가 함께 즐거운 한글학습 교육도구로 자리매김 할 것으로 기대된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