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월 23일(금) 특설무대를 시작으로 개막한 ‘2017 문화가 흐르는 서울광장’이 7월 3일(월)부터 26일(수)까지 평일 저녁 7시 ‘보이스 페스티벌(VOICE FESTIVAL)’을 진행한다.

아카펠라⦁팝페라 등 ‘보이스’를 주제로 하는 전문 공연팀 및 서울시 거리예술단의 공연은 물론 시민동아리 등이 참여하여 시민이 직접 무대에 오르는 기회도 제공한다.

3일(월)부터 시작되는 ‘보이스 페스티벌(VOICE FESTIVAL)’은 유쾌한 브라스밴드 ‘메이킹보이즈’와 ‘남성 팝페라 카이로’의 공연으로 막이 오른다.

‘아카펠라 제니스’와 ‘팝페라 라스페란자’, ‘리키컴퍼니 칵테일쇼’ 등 전문 공연팀의 화려한 공연을 관람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서울시 거리예술단 공연과 함께 어르신·장애인 예술단, 시민동아리, 어린이 합창단 등이 직접 무대에 참여할 수 있는 프로그램을 구성하여 다양하고 신선한 볼거리를 제공할 것이다.

‘2017 문화가 흐르는 서울광장’은 7월 ‘보이스 페스티벌’ 이후 8월 ‘퍼포밍아츠 페스티벌’, 9월 ‘오케스트라 페스티벌’, 10월 ‘피날레’ 등 월별 주제에 따른 다채로운 공연을 펼칠 예정이다.

자세한 공연 일정은 문화가 흐르는 서울광장 홈페이지 또는 서울문화포털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기타 문의사항은 서울시 문화본부 문화정책과로 연락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