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이엠로드(대표 정승호)가 제작한 웹드라마 ’불멸의 여신’이 드디어 베일을 벗었다.

왕지원, 재희, 이주연, 박희진 등 호화 캐스팅과 태국 파타야 로케이션, 영화 제작 스텝까지 관심을 끌었던 고품격 웹드라마 ‘불멸의 여신’이 1일, 방송 1주일을 앞두고 티저 영상과 OST 뮤직비디오를 전격 공개했다.

6월 8일 오전 10시 네이버 TV캐스트를 통해 선공개 되는 ‘불멸의 여신’은 ‘불멸의 상징인 뱀파이어가 병(VIDS-뱀파이어 후천적 면역 결핍증)에 걸려 늙는다?’에서 시작한다.

항체를 가진 뱀파이어 유리(왕지원 분)와 그녀의 동생 조인(박희진 분), 그녀를 찾는 미모의 톱스타 뱀파이어 수정(이주연 분) 그리고 천재 영화감독(재희 분)을 중심으로 벌어지는 순정만화 같은 코믹 판타지 로맨스물이다.

8부작으로 구성되는 웹드라마 ‘불멸의 여신’은 본편 외에도 MV, 에필로그, 에피소드, 추가 영상 등 다양한 볼거리로 네이버 TV캐스트 채널을 채울 예정이다.

네이버 TV캐스트에서 6월 8일 수요일 오전 10시 1차 공개(1~4부), 6월 15일 수요일 오전 10시 2차 공개(5~8부 최종회) 후 곰TV, 제이엠로드 홈페이지에 후속 공개를 앞두고 있다. 또한 중국 진출도 앞두고 있어 앞으로 웹드라마 ‘불멸의 여신’의 행보에 귀추가 주목되고 있다.

제작/투자를 맡은 ㈜제이엠로드 정승호 대표는 “이번 프로젝트를 통해 얻은 다양한 경험과 노하우를 바탕으로 앞으로도 새로운 시도의 웹드라마 및 영상 콘텐츠를 기획할 것”이라며 “불멸의 여신 이후의 작품도 준비하고 있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