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자동차(주)가 여름휴가 기간 동안 고객들에게 현대자동차의 모든 차종을 직접 체험해 볼 수 있는 특별 시승 기회를 제공한다.

현대자동차는 7월 29일부터 8월 2일까지 전국 29개 현대자동차 시승센터에서 운영중인 차량 400대를 4박 5일간 시승할 수 있는 시승 이벤트인 ‘여름을 달리다2’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작년에 이어 2회째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만 21세 이상 운전면허 소지자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 소형차부터 대형차까지 각 시승센터가 보유한 현대자동차의 모든 차종이 시승 대상 차량이다.

이벤트 참여를 원하는 고객은 7월 20일(수)부터 26일(화)까지 현대자동차 홈페이지에서 원하는 시승센터와 차종을 선택해 신청하면 된다. (※ 차종은 시승센터별 보유 차종 내에 한함)

현대자동차는 응모 고객 중 추첨을 통해 총 400명의 당첨자를 선발한 후 7월 27일(수) 개별 연락할 예정이다.

또한 4박 5일간의 시승을 마친 고객이 시승 후기를 작성해 현대자동차 공식 페이스북에 올리면 우수 후기를 선정해 ‘아이오닉 2박3일 시승권(지인 양도 가능)’을 증정할 계획이다.

현대자동차는 지난해 진행된 ‘4박5일 시승이벤트 – 여름을 달리다’가 많은 고객님들의 참여 속에 성황리 마무리 될 수 있었다며 올해도 여름휴가 기간 동안 가족, 연인, 친구분들과 평소 타보고 싶었던 현대자동차를 타고 시원한 여름휴가를 다녀오시기 바란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