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인적자원 솔루션 업체 켈리서비스코리아(Kelly Services Korea, 대표 전유미)가 한국산업인력공단 주관 ‘해외취업패키지사업’ 참가자 공개 모집을 시작한다고 12일 밝혔다.

해외취업패키지사업은 해외 취업을 희망하는 대상자를 모집하여 취업 상담, 이력서 첨삭, 외국어·직무 교육, 적합 포지션 매칭, 취업 컨설팅, 출국 시 현지 적응 서포트 등의 사후 관리까지 종합적인 지원을 제공하는 서비스이다.

켈리서비스는 포춘지 선정 500대 기업으로, 전 세계 35개국 지사와 160여개 협력사를 통해 글로벌 구인처 발굴과 매칭에 집중하고 있다. 특히 아시아권 주요국 지사에 한국인 전담 인력이 근무하는 Korea Desk를 설치하여 본 사업 지원자들을 지원할 예정이다.

참가 지원은 해외 취업에 대한 열정과 목표 의식이 있는 청년층이면 직무나 경력에 관계 없이 모두 가능하다. 서류 및 면접 전형을 거쳐 참가자로 선발될 경우, 인사 전문가와의 1:1 개별 상담, 지원 서류 및 면접 클리닉, 부족한 역량을 보완할 수 있는 외국어·직무 교육(모듈형 교육 운영, 모듈별 1개월 과정, 야간 및 주말 진행) 등을 받을 수 있다. 프로그램은 모두 무료로 실시된다.

또한 해외취업패키지 사업에 대한 전반적인 프로세스 및 혜택 소개를 들을 수 있는 공개 모집 세미나가 15일 4시 강남 토즈에서 개최될 예정이다.

해외취업패키지 사업이나 해당 세미나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켈리서비스 해외 채용 지원 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패키지사업 지원이나 기타 문의는 이메일을 통해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