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5년 전통의 글로벌 아웃도어 브랜드 콜맨(콜맨코리아 대표: 양두봉)이 공식 온라인 스토어를 리뉴얼 오픈하고 다양한 이벤트를 실시한다.

리뉴얼한 콜맨코리아의 온라인 스토어는 280여종의 고품격 아웃도어 용품을 카테고리 별로 정리하고, 콜맨의 기술력과 소재의 장점을 극대화 시킨 콜맨 마스터 시리즈와 1950~60년대 미국의 정취와 감성을 느낄 수 있는 한정판 컬렉션 ‘아메리칸 빈티지 시리즈’ 카테고리를 따로 배치해 고객들이 더욱 편리하게 제품 구매를 할 수 있게 됐다.

또한, 온라인 스토어에서 구매 시 구매가의 5%를 적립금으로 돌려주는 혜택을 더하고, 1:1 문의 등 고객지원 페이지를 보강하는 등 고객과의 소통과 사용자 편의성을 한층 높였다.

콜맨코리아는 온라인 스토어 리뉴얼 오픈을 기념해 8월 한달 간 일부 리미티드 에디션과 행사상품을 제외한 전 품목을 10% 할인하고, 5%를 추가 적립해준다. 또한, 한정판으로 제작된 2016 시즌 랜턴을 한정 수량 판매하며, 30만원 이상 구매 시 2만5천원 상당의 콜맨 에코백을 증정한다. 이와 함께 유아 및 어린이용 퍼들 점퍼와 구명 조끼를 2만1900원 균일가에 판매한다. 신한카드, 현대카드, 삼성카드, KB국민카드, BC카드, 롯데카드, 하나카드, NH농협카드로 5만원 이상 구매하면 최대 5개월 무이자 혜택도 받을 수 있다.

한대웅 콜맨 마케팅부 이사는 “캠핑 브랜드 가운데 가장 인지도가 높을 정도로 국내 캠퍼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콜맨의 토털 아웃도어 제품을 보다 편리하게 만나볼 수 있도록 돕기 위해 온라인 스토어를 새단장했다”며, “앞으로도 고객들이 브랜드에 더욱 친근하게 다가갈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8월 31일까지 진행되는 콜맨코리아 온라인 스토어 리뉴얼 오픈 기념 이벤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콜맨 공식 온라인 스토어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