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전자가 무더운 여름을 맞아 코드제로 청소기 구매고객 대상 캐시백 이벤트를 진행한다.

참여를 원하는 고객은 전국 베스트샵 통해 해당 모델 구입 후 행사 카드로 결제하면 된다. LG전자는 코드제로 청소기 구매고객에게 구매 금액 10% 캐시백을 증정할 계획이다. 행사카드는 신한 베스트샵 제휴카드, KB국민카드, NH농협카드 3종이다.

행사모델은 코드제로 싸이킹 11종(컴팩트형 5종 포함), 로보킹 6종, 코드제로 핸디스틱 8종, 코드제로 침구킹 2종이다. 자세한 내용은 LG전자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 할 수 있다. 행사는 이 달 말일까지 진행된다.

코드제로는 LG전자의 무선청소기 브랜드로 선을 꼽았다 뺐다 하는 번거로움이 없어 무더운 여름, 집안 청소를 쉽게 도와준다. 태풍보다 최대 10배 빠른 스마트 인버터 모터가 탑재돼 강력한 흡입력과 내구성을 자랑한다. LG전자는 스마트 인버터 모터 제품에 한해 ‘10년 모터 무상 보증제도’를 시행 중이다.

코드제로 싸이킹은 스마트 인버터 모터와 LG화학의 배터리 기술을 모두 결합한 무선 진공청소기로 강력한 흡입력을 자랑한다. 흡입력이 끝까지 유지되어 발코니나 다용도실까지 자유롭게 청소가 가능하며 본체가 자동으로 따라오는 오토무빙으로 청소 피로를 줄여준다. 미세먼지 배출차단 시스템으로 독일 SLG와 영국 BAF로부터 미세먼지 99.999% 차단 및 알레르기 원인물질 제거 인증을 받았다.(K95***,K94*** 모델해당)

로보킹 터보 플러스(VR6480VMNC)는 스마트 인버터 모터를 적용, 청소성능을 대폭 향상시켰다. 3개의 카메라와 정밀센서를 탑재해 꼼꼼하게 청소하며, ‘홈뷰’/ ‘홈가드’기능으로 스마트폰을 통해 원격 청소 및 실시간 모니터링도 가능하다.

코드제로 핸디스틱은 핸디형과 스틱형 모두 사용 가능한 ‘2 in 1’ 타입의 청소기로 공간제약 없이 깔끔한 청소를 할 수 있다. 최근에는 물걸레 기능을 더해져 먼지 흡입 후 남은 미세먼지까지 깨끗하게 닦을 수 있다. 코드제로 침구킹 터보는 업계 최초로 스마트 인버터 모터와 탄닌산 코팅 적용 안티 알러지 필터를 적용해 알러지 유발 물질을 99%이상 분해, 침구 속에 숨은 알러지 유발 물질 제거에 탁월한 제품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