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아웃도어 브랜드 컬럼비아가 특별한 아웃도어 액티비티를 서비스하는 대표 소셜 플랫폼 ‘아웃도어크루(OUTDOOR X CREW)와 함께, 새로운 워터스포츠 및 아웃도어 활동을 제안하는 ‘위 아 액티브 피플(WE ARE ACTIVE PEOPLE)’ 캠페인을 진행한다.

컬럼비아는 이번 캠페인을 통해 여름철 즐길 수 있는 새로운 아웃도어 액티비티를 소비자들에게 소개한다. ‘아웃도어크루’와 협업을 통해 그간 쉽게 접하지 못했던, 보다 색다른 워터스포츠 활동을 체험해 볼 수 있는 커리큘럼 프로그램을 6월 말까지 운영한다. 해당 분야의 전문 크루와 함께 안전하고 이색적인 체험을 할 수 있다. 아웃도어크루 홈페이지에서 원하는 프로그램을 신청하고 소정의 참가비를 지불하면 된다.

오는 28일 서울 윈드 서핑장에서 시작하는 서프 피트니스(SUP FITNESS)는 물 위에 떠있는 서프 보드 위에서 요가 또는 피트니스를 즐기는 활동이다. 한강에서 즐길 수 있는 시티나이트 카약(CITY NIGHT KAYAK)은 한강의 아름다운 야경을 느낄 수 있는 도심 속 워터스포츠로 각광받고 있다. 이 밖에도 가평에서 진행되는 워터스포츠 캠프와 강원도 양양에서 진행되는 서핑 파티가 주요 프로그램으로 운영될 예정이다. 참가자 전원에게 여름철 워터스포츠와 아웃도어 활동 시 착용할 수 있는 컬럼비아의 래쉬가드 신제품을 증정한다.

모집 일정 및 프로그램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컬럼비아 및 아웃도어크루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