취업포털 잡코리아(대표 윤병준)가 서울산업진흥원이 주관하는 ‘2016 서울 기업 입사캠프’의 운영을 맡았다고 18일 밝혔다.

‘2016 서울 기업 입사캠프’는 구직자들에게 서울시에 위치한 우수 중소기업 취업 정보를 제공하고 실제 취업 면접을 진행하는 현장채용 일자리 캠프 프로그램이다. 해당 캠프는 우수 중소기업 취업을 희망하는 취준생들이라면 누구나 신청 가능하며, 신청자 중 서류 전형을 통과한 50명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잡코리아의 이번 입사캠프는 10월 18일부터 19일까지 경기도 일산 동양인재개발원에서 1박 2일간 진행된다. 참가자들은 1박 2일간 ▲CEO TOK ▲중소기업 취업선배 간담회 ▲채용상담회 ▲면접 헤어/메이크업 컨설팅 등 우수 중소기업 취업을 위한 다양한 프로그램을 체험할 예정이다.

각 프로그램에는 참가자들의 취업을 지원해 줄 취업전문가 16명과 각 기업 인사담당자가 함께 참여한다. 특히, 채용상담회 프로그램에서는 실제 채용의사가 있는 서울 지역 우수 중소기업 인사담당자가 참여해 입사캠프 참가자들을 대상으로 채용 전제 현장 면접을 진행할 계획이다.

한편, 잡코리아와 서울산업진흥원은 18일 진행되는 1회 행사를 시작으로 10월 중순부터 12월까지 총 10차례의 입사캠프를 진행할 계획이다. 차후 행사에는 서울 지역 우수 중소기업 50여 곳이 함께 참여해 취업준비생들을 적극 지원할 예정이다.

‘2016 서울 기업 입사캠프’ 프로그램 확인 및 참가 신청은 행사 홈페이지()에서 가능하며 캠프 관련 문의사항은 캠프 전체 운영을 총괄하고 있는 잡코리아 운영팀에 문의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