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더운 여름철, 선이 자꾸 꼬이는 유선 청소기를 이리저리 끌고 다니는 것은 여간 힘든 일이 아니다.

이런 소비자 불편 해소를 위해 LG전자가 선이 없는 무선청소기 ‘코드제로’ 구매고객 대상 캐시백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 달 말일까지 전국 베스트샵을 통해 진행되는 이번 행사에서 LG전자는 구매고객에게 10% 캐시백을 증정할 계획이다. 혜택을 받기 위해서는 해당 모델 구입 후 행사 카드로 결제하면 된다. 행사카드는 신한 베스트샵 제휴카드, KB국민카드, NH농협카드 3종이다.

행사모델은 코드제로 싸이킹 11종(컴팩트형 5종 포함), 로보킹 6종, 코드제로 핸디스틱 8종, 코드제로 침구킹 2종으로, 자세한 내용은 LG전자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 할 수 있다.

LG전자는 2003년 로봇청소기 ‘로보킹’을 시작으로 2013년 ‘코드제로 침구킹’ 2014년 ‘코드제로 핸디스틱’ 2015년 ‘코드제로싸이킹’을 출시하며 무선청소기 풀 라인업을 완성, 프리미엄 청소기 판매 상승세를 이어가고 있다.

LG전자는 청소기에 태풍보다 최대 10배 빠른 스마트 인버터 모터를 탑재하여 흡입력과 내구성을 강화하였으며 스마트 모터에 대해 ‘10년 모터 무상 보증제도’를 시행 중이다.(스마트 인버터 모터 해당모델에 한함).

코드제로는 ▲무선진공청소기로 강력한 흡입력과 이동성을 자랑하는 ‘코드제로 싸이킹’, ▲2in1 형태로 공간 제약 없이 청소 가능한 핸디스틱 청소기 ‘코드제로 핸디스틱’, ▲침구속 알레르기 원인물질 제거 및 미세먼지 배출이 99.99% 차단되는 침구청소기 ‘코드제로 침구킹’, ▲사각디자인과 Robo Navi시스템으로 똑똑한 청소가 가능한 로봇청소기 ‘로보킹’로 구성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