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식정보제공업체 청개구리투자그룹(대표: 남성욱)이 사회봉사활동에 앞장 섰다.

청개구리투자그룹은 지난 22일 경기도 포천읍의 농가들을 찾아 당사의 임직원들로 구성된 ‘청개구리투자그룹 희망봉사단’이 ‘작은사랑나눔 운동본부’와 함께 소외계층 나눔을 위한 고구마 심기 봉사를 했다고 밝혔다.

‘작은사랑나눔 운동본부’는 가정형편이 어려운 소년소녀가장 및 독거 어르신의 고통과 슬픔을 덜고, 희망과 용기를 주기 위해 창설된 단체로 청개구리투자그룹과는 4월부터 후원협약을 맺고 지속적으로 봉사활동을 진행하고 있다.

이번에 포천읍 농가에서 진행된 봉사활동은 청개구리투자그룹 임직원들이 직접 땅을 일구고 이랑 만들기 작업을 거쳐 고구마 파종 작업을 하는 것으로 진행되었다. 이번에 심은 고구마는 9월경 수확해 소외계층에게 전달할 예정이다.

‘청개구리투자그룹 희망봉사단’은 사회전체에 나눔과 희망을 확산시키자는 취지로 매월 임직원 모두가 정기적으로 참여하고 있으며, 인도 위의 껌을 제거하는 아름다운 길찾기 활동, 쪽방촌 도배 봉사, 사랑의 연탄나누기, 농촌 봉사활동 등 매년 40회 이상의 봉사 활동을 펼치고 있다.

청개구리투자그룹은 지역사회와 연계하는 지속적이고 다양한 봉사활동을 통해 소외된 이웃에게 희망을 나누는데 끊임없이 노력할 것이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