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적인 주방용품 제조회사 월드키친(World Kitchen)에서 트렌디한 라이프 스타일 콘텐츠를 담은 브랜드 웹진을 발간했다.

월드키친의 브랜드 웹진은 최근 급부상한 리빙 트렌드를 더욱 가깝게 만나볼 수 있도록 화보, 인터뷰, 레시피 등 다양한 라이프 스타일 컨텐츠로 구성 되었으며, 월드키친에서 선보이는 브랜드 스토리를 소비자와 긴밀하게 소통하고자 기획되었다.

2016년 7월, 첫 번째 이야기가 발간되었으며, 월드키친의 주요 브랜드 중 하나인 오리지널 내열유리 브랜드 ‘파이렉스(Pyrex)’를 주축으로 월드키친에서 지난 연말부터 선보인 캠페인 ‘키친놀러지(Kitchenology)’ 컨셉을 더해 소비자에게 유익한 스마트 키친 솔루션을 제공한다.

키친놀러지는 소비자가 원하는 ‘키친(Kitchen)‘과 이를 실현하기 위한 ’테크놀러지(Technology)’를 결합한 합성어로, 주방에 대한 오랜 철학과 혁신적인 기술력으로 소비자들에게 보다 나은 주방 경험을 선사하고자 하는 의미를 담고 있다.

파이렉스와 키친놀러지를 통해 전하는 이번 웹진에서는 100년 전통의 브랜드 파이렉스가 구현한 실용적이고, 감각적인 아메리칸 스타일에 대한 칼럼을 비롯해 여름철 제철 식재료인 오이를 활용한 여름 레시피, 일상 생활에서 쉽게 경험할 수 있는 음식 보관의 어려움을 해결해주는 스토리지 솔루션, 집들이 선물에 대한 고민을 한 번에 해결해주는 집들이 선물 아이템 등을 소개한다.

특히 패션 모델이자 DJ, 요리 애호가로 알려진 제임스 리 맥쿤이 브런치를 준비하며 전하는 인터뷰와 프렌치 레스토랑 제로 컴플렉스의 이충후 셰프가 친절하게 알려주는 조리도구 사용법 등도 함께 만나볼 수 있어 소비자들의 많은 관심을 모으고 있다.

이번 파이렉스X키친놀러지 스토리를 시작으로 새롭게 선보인 월드키친 브랜드 웹진은 월드키친의 다양한 브랜드 및 제품 소개, 흥미로운 리빙 트렌드 등으로 구성된 라이프 스타일 콘텐츠를 지속적으로 선보일 예정이다.

한편 월드키친 브랜드 웹진의 자세한 내용은 월드키친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