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국민은행(은행장 허인)이 23일, 자산관리, 생활, 상속까지 원스톱으로 해결할 수 있는 종합 솔루션 상품 ‘KB내생애(愛)신탁’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KB내생애(愛)신탁’은 초고령 사회의 진입, 저출산, 1인 가구 증가의 사회 변화에 맞춰 출시된 상품이다. 평소에는 투자를 통한 자산의 운용이 가능하고, 건강 악화 시 의료비나 생활비를 안정적으로 지급받을 수 있으며 사후에는 상속이나 기부 등 자산의 처리에 대한 설계가 가능하다.

또한 ‘KB내생애(愛)신탁’ 가입 고객은 △건강검진 우대 △명의(名醫) 찾기 △질환 맞춤 전문병원 예약 등 의료 편의를 위한 ‘행복건강서비스’의 혜택이 있다. 또한 전문가의 자산관리 및 상속·증여 컨설팅서비스와 치매 발병 대비 성년후견제도지원 등의 부가서비스도 제공받을 수 있다.

더불어 신상품 출시를 기념해 11월 말까지 5억원 이상 가입 고객을 대상으로 서울 서초구 소재 고품격 요양시설인 ‘KB골든라이프케어 서초빌리지’ 입주를 위한 추첨권 제공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KB국민은행은 초고령사회 진입을 대비해 고객과 함께 든든한 노후를 고민하기 위해 출시된 상품이라며 앞으로도 고객의 예상치 못한 어려움에 대비하는 금융솔루션을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