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은콘텐츠이 전자책 ‘명화로 꾸며보는 원포인트 셀프 인테리어’를 출간했다.

대기업부터 아이를 기르는 부모까지 최근 대한민국은 인문학과 사랑에 빠졌다. 서점에서는 인문학 관련 서적이 날개 돋친 듯 팔리고 미술인문학 또한 유행하고 있다.

미술인문학은 시각적인 즐거움과 쌓이는 지식, 그 안에 담겨있는 인간에 대한 탐구는 사람들을 끌어당기는 힘을 가지고 있다.

이은콘텐츠에서 첫 발간한 ‘명화로 꾸며보는 원포인트 셀프 인테리어’는 한국예술종합학교에서 미술이론과를 전공한 황지언 작가의 깊이 있는 미술사조에 대한 탐구가 그대로 녹아있는 전자책으로 ebook 리더기와 모바일 기기로 볼 수 있다.

명화에 대한 깊은 이해와 지식이 담긴 ‘명화로 꾸며보는 원포인트 셀프 인테리어’는 그림과 벽, 액자 등 내 방과 공간에 어울리는 그림이 무엇인지 찾아준다. 미술인문학과 인테리어에 흥미를 가진 독자에게 필요한 정보를 한 권으로 제공한다.

이 외에도 벽지 문양, 구도, 색깔, 분위기 등 다양한 요소마다 어울리는 명화를 안내하여 명화뿐만 아니라 셀프 인테리어에 대해 생소한 독자도 재미있게 읽을 수 있다.

마음에 드는 그림, 명화로 인테리어를 할 때 고민이 된다면 ‘명화로 꾸며보는 원포인트 셀프 인테리어’로 그 짐을 덜어보는 건 어떨까. ‘명화로 꾸며보는 원포인트 셀프 인테리어’는 리디북스, 알라딘, 카카오페이지, yes24에서 구매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