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트 액세서리 전문기업 (주)로이츠나인(대표 허제유)의 자사 브랜드 에스뷰(SVIEW)가 차량용 햇빛가리개를 출시했다고 19일 밝혔다.

에스뷰 차량용 햇빛가리개는 창문에 붙여도 밖이 선명하게 보이는 특징을 지니고 있으며 운전자가 편안하고 안전하게 운전할 수 있는 장점을 지니고 있다. 또한 자외선 차단이 가능하여 피부까지 보호할 수 있고 별도의 설치없이 햇빛이 들어오는 방향에 맞춰 자유롭게 탈부착 할 수 있다.

에스뷰 차량용 햇빛가리개는 직사각형, 타원형 두 타입으로 되어 있으며 에스뷰스토어 및 오픈마켓(옥션, 지마켓, 11 번가), 소셜커머스 등에서 직접 만나 볼 수 있다.

여름이 성큼 다가온 요즘 뜨거운 햇빛으로 자외선지수가 급증을 하고 있는데 이에 맞춰 출시된 에스뷰 차량용 햇빛가리개는 어느 위치든 탈부착이 가능하고 99% 자외선 차단 기능의 이점이 있어 그 수요가 꾸준히 늘고 있다.

에스뷰는 프리미엄 기능성 액정보호필름을 시작으로 현재 다양한 제품(모니터보안필름, 액정보호필름, 특수기능성필름, 페이스선글라스, 위생마스크 등) 을 제조, 생산 후 세계각국으로 수출하고 있으며 국내 온라인으로 유통하고 있다. 항상 창의적인 생각과 혁신적인 기술력을 바탕으로 만들어진 제품으로 고객들에게 큰 만족을 드리고 있는 기업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