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시와 서울시 일자리 창출의 주역인 중소기업지원기관 SBA(서울산업진흥원, 대표이사 주형철)가 운영하는 SETEC(서울무역전시컨벤션센터)은 7월1일부터 31일까지 ‘SETEC 2017년도 전시회 행사’를 모집한다고 밝혔다.

모집대상은 2017년도 개최 예정인 전문 전시회, 박람회, 컨벤션, 이벤트 등과 서울시민의 감성충전 및 활력충전을 위한 비영리 공익형 전시회(장애인 및 청소년 등 아마추어 주최 미술전시, 콘서트, 공연 등 이벤트, 일반시민 대상 커뮤니티 문화 행사) 등이다.

강남구 대치동에 위치하고 있는 SETEC은 3개의 전시실로 구성되어 전시회의 성격, 규모, 특성에 따라 전체 또는 부분 사용이 가능토록 설계되어 비즈니스 특성에 따라 다양한 공간 연출이 가능한 시설을 완비하고 있으며 서울시 강남에 위치하여 편리현 교통으로 중소기업들에게 최적의 비즈니스 공간으로 인기를 모으고 있다.

그동안 SETEC에서는 연평균 80여건의 전시회를 유치하고 7,000여개사의 중소기업이 전시회에 참여하여 자사의 홍보마케팅, 판로개척 등의 비즈니스 활동을 하였으며, 동아전람 건축박람회, 한국프랜차이즈박람회, 서울베이비페어, 코믹월드, 서울걸즈컬렉션, JYJ팬박람회, 어벤져스 레드카펫 등 다양한 분야의 박람회가 개최된 장소로써 국제적인 팬미팅, 콘서트, 기업행사, 이벤트 등이 다양한 분야의 전시가 가능하다.

SETEC에서는 글로벌 수준에 부합하는 전문 전시장으로 거듭나기 위해 지속적인 시설개선과 운영시스템 및 서비스 개선을 위해 노력할 것이며, 서울형 신산업 및 중소기업 대상 전문 전시회가 성공적으로 개최되고 안정적으로 성장할 수 있도록 많은 노력을 기울일 것이다.

SBA 서울산업진흥원 주형철 대표이사는 “다양한 분야의 전시회 유치를 통한 중소기업의 판로지원과 더불어 시민과 함께하는 공익형 전시회 개최에 서울특별시 지원아래 다양한 판로개척을 위해 많은 지원을 아끼지 않을 것이다”고 밝혔다.

모집공고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SBA홈페이지를 참고하거나 SETEC팀으로 문의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