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전자가 고객참여 마케팅의 일환으로 ‘세리프(SERIF) TV 힙(Hip)플레이스 전시’를 진행한다.

삼성전자는 SNS 이벤트를 통해 세리프TV가 가장 잘 어울릴만한 트렌디한 장소를 선정하고 이 TV와 어울리는 인테리어 소품(데코템; Decoration Item을 의미하는 조어)도 함께 전시할 계획이다.

소비자가 뽑은 힙플레이스는 총 8곳으로 15일부터 21일까지 4곳, 23일부터 29일까지 나머지 4곳에서 전시가 진행된다. 특히 이 중 한 장소에는 실 구매자가 자신의 집에 직접 꾸며 놓은 인테리어 소품을 같이 전시해 소비자 참여도를 높일 예정이다. 이번 전시는 최근 진행한 ‘세리프TV+데코템 프로젝트’에 참여했던 패션 디자이너 이명신, 플로리스트 이주연의 매장에서도 만나볼 수 있다.

1차로 선정된 힙플레이스는 한남동 ‘디뮤지엄’, 청담동 ‘김활란 뮤제 네프’, 이태원 ‘앤트러사이트’, 이태원 ‘안도’로 방문객에게는 전시관, 뷰티살롱, 카페, 레스토랑 등 어디에도 자연스럽게 어울리는 세리프 TV의 매력을 느낄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이다.

삼성전자는 이번 행사는 장소 선정부터 전시까지 소비자 참여 중심으로 기획되었으며 미니멀한 감성의 세리프 TV가 개인의 개성과 취향을 반영한 소품과 만나 어떤 장소도 자신만의 감성적인 공간을 만들어 낼 수 있음을 보여주고 있다고 밝혔다.

삼성전자 세리프 TV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