끌면서 5월 한 달간 에어컨, TV, 공기청정기의 매출이 전년 동기 대비 큰 폭으로 성장했다고 밝혔다.

사랑하는 가족을 위해 특별한 선물을 준비하는 소비자들을 위해 기획된 이번 행사는 프로모션 품목인 에어컨, TV, 공기청정기의 판매가 눈에 띄었으며, 특히 에어컨의 경우 초여름 무더위도 이어지면서 22일 기준으로 전년 5월 대비 120% 이상의 높은 판매 성장률을 기록했다.

바람없이 쾌적한 온도를 유지해 인기를 끌고 있는 ‘무풍에어컨 Q9500’은 디지털프라자 전 매장에서 시원하고 쾌적한 냉방 능력을 직접 체험해 볼 수 있어 높은 호응을 얻은 바 있으며, 5월에 판매된 제품 중 90%가 무풍에어컨으로 나타났다.

2016년형 SUHD TV 구매 시 최대 40형 TV를 추가로 증정하는 행사의 영향으로 55형 이상의 대형 TV 판매도 약 30% 성장했다. 2016년 SUHD TV는 퀀텀닷 디스플레이가 적용되어 기존 TV보다 64배 순도 높은 자연색을 보여주며 HDR(High Dynamic Range) 1000’ 기술로 명암비를 획기적으로 개선한 것이 특징이다.

삼성 공기청정기의 판매도 꾸준한 증가세를 보이고 있다. 강화된 청정 능력과 함께 초미세 먼지까지 한눈에 확인 할 수 있는 삼성 공기청정기는 프리미엄 라인업인 7000과 5000 모델이 큰 인기를 끌고 있으며 디지털프라자에서만 1월~5월까지 전년비 두 배 이상의 고성장을 보이고 있다.

삼성전자는 5월 ‘삼성전자 S 골드러시 가족사랑 선물전’ 행사로 삼성 디지털프라자에서 에어컨, 냉장고, 김치냉장고, 세탁기 행사모델을 구매하고 제조사 상관없이 구형 제품을 반납하면 최대 30만 삼성전자 포인트를 제공하는 프리미엄 보상판매도 진행하는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삼성 디지털프라자에서 진행되는 다채로운 행사는 삼성전자판매 홈페이지에서 확인 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