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전자가 여름 방학과 휴가철을 맞아 6일부터 9월 30일까지 노트북과 올인원 PC 등을 구매하는 소비자들에게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PC 썸머 아카데미’를 진행한다.

삼성전자는 ‘PC 썸머 아카데미’ 행사에 맞춰 상반기 히트상품 ‘삼성 노트북 9 메탈’의 SSD를 256GB로 업그레이드한 신모델을 출시하며, 노트북 9 메탈 전 모델을 구매한 고객에게 감각적 디자인의 ‘타거스 아트 컬렉션 노트북 파우치’을 증정한다.

또한 삼성전자는 이번 ‘PC 썸머 아카데미’를 통해 삼성 PC 구매자들에게 △TV 프로그램과 동영상 컨텐츠를 노트북으로 시청할 수 있는 ‘올레 tv 모바일’ 90일 무료 체험권 △여름의 낭만을 추억할 수 있는 후지 필름 포토북 ‘이어앨범(Year Album)’ 무료 제작 혜택과 50% 할인 쿠폰 등 여름 휴가와 관련된 다양한 무료 혜택을 제공한다.

더불어, 노트북과 올인원 PC 패키지 구매 시 최대 10만원 상당의 혜택과 올인원 PC 행사모델을 구매한 소비자에게 프린터를 무상 증정하는 등 특별한 IT 패키지 혜택도 마련됐다.

삼성전자는 여름 방학과 휴가 시즌을 맞아 PC를 구매하고자 하는 고객들에게 알찬 혜택을 제공하고자 이번 행사를 기획했다며 앞으로 고객들에게 더 많은 혜택과 만족을 드릴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PC 썸머 아카데미’는 삼성전자의 신학기 대표 프로모션인 ‘S 아카데미’를 여름 방학 기간까지 확대 운영하는 하는 행사로 전국의 삼성 디지털프라자, 주요 백화점 등에서 진행된다.

자세한 내용은 삼성전자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