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4일 돌잔치 전문점 몽쉘베베와 한국미혼모가족협회와 함께 돌잔치를 진행했다.

이번 행사를 위해 사랑밭은 한국미혼모가족협회로부터 신청서를 접수 받아 대상자를 선별했으며 몽쉘베베는 돌상, 돌잡이 도구 등을 지원했다.

이날 돌잔치를 선물 받은 어머니는 비용이 많이 들어 돌잔치는 생각도 안 했는데 이렇게 뜻밖의 선물을 받아 너무나 감사하다고 밝혔다.

이번 돌잔치를 기획한 사랑밭은 앞으로 분기마다 1회 씩 총 3가정에 돌잔치를 지원할 예정이며 돌잔치를 못하시는 분들에게는 돌상을 대여하고 앨범을 선물로 증정하여 아이들이 나중에 자랐을 때 추억을 선사해줄 수 있도록 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사단법인 사랑밭은 미혼모를 비롯한 소외계층에게 희망을 전하기 위해 꾸준히 나눔을 실천하고 있으며 복지 사각지대에 놓인 이들을 위해 여러 기업과 단체들과 협력하여 다양한 지원프로그램을 확대해나갈 예정이다.

함께하는 사랑밭은 1987년에 시작된 국내 및 국제구호 NGO로 국내 7개지부, 36개 지회를 통해 복지 사각지대에 있는 이웃들을 돕고 있다. 전 세계 30여개 국가의 빈곤 아동들에게 아동보육시설, 해외아동결연, 지역개발, 긴급구호, 해외봉사단 파견 활동 등을 통해 나눔과 사랑을 실천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