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험청구 사전심사 소프트웨어인 Rx plus를 서비스하는 (주)크레도웨이(대표 이상호)가 10월 24일(월)부터 12월 9일(금)까지 의사 커뮤니티인 닥플 회원을 대상으로 Rx plus 가입 프로모션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Rx plus는 의원급 요양기관이 자칫 놓칠 수 있는 고시, 심사기준은 물론 약제, 상병, 수가, 검사, 치료재료대 등의 정보를 신속하고 정확하게 제공하여 의원급 요양기관이 보험 청구 시 겪는 다양한 어려움을 해결할 수 있도록 독자적인 기술과 노하우로 개발한 제품이다.

이번 프로모션에 따라 닥플 회원은 부담 없는 월 이용료로 서비스를 받을 수 있게 되었으며 Rx plus 사용자는 심사전문가의 보험청구 관련 전문 컨설팅과 보험청구 관련 트렌드를 담은 소식지, 약품/치료/재료대/검사에 적용되는 고시, 상병과 같은 보험청구 정보 통합검색 등의 혜택을 무상으로 받아볼 수 있다.

2016년 6월 경기도의사회와 MOU를 체결한 ㈜크레도웨이의 보험청구 사전심사 소프트웨어 Rx plus는 요양기관의 개인정보 보안 문제를 원천적으로 해결하였고 청구기간뿐 아니라 항상 사용할 수 있는 자료 검색 기능 그리고 다수의 숙련된 보험청구 전문인력을 통한 상시 고객대응 및 컨설팅 제공이라는 점이 높게 평가 받았다.

닥플 회원은 크레도웨이 컨택센터로 전화 신청을하거나 크레도웨이 홈페이지, 또는 닥플 사이트 내 프로모션 페이지를 통해 가입신청을 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