법주사, 정이품송 등 다양한 문화재가 숨 쉬는 보은 속리산에서 10월 29일, 11월 5일(매주 토요일 오전 11시~15시) 감동밥상-건강밥상 파티 이벤트를 개최한다.

속리산관광협의회에서 주최하고 우리투어네트웍스에서 주관하는 이번 보은 속리산 감동밥상 파티는 10월 29일(토)과 11월 5일(토) 충북 보은군 속리산지구 잔디광장에서 진행된다.

10월 29일에는 보은 속리산 감동밥상을 주제로 셰프와 함께하는 감동밥상 파티 이벤트(시식회 12시30분)를 열어 보은 속리산 가을의 맛과 흥의 진수를 선보일 예정이고, 11월 5일에는 건강밥상을 주제로 셰프와 함께 건강밥상을 만들어 보고 관광객들과 함께 시식해 보는 파티(시식회 12시30분) 이벤트로 보은 속리산 가을의 맛을 알릴 예정이다. 또한 유명가수 공연도 함께 진행된다.

22일 성황리에 막을 내린 보은 속리산 요리경연대회는 총 30팀의 참가자가 참여해 산나물을 이용한 퓨전요리 대회를 열고 1등 100만원/1팀, 2등 50만원/2팀, 3등 30만원/3팀의 상금도 시상했다.

또한 보은 속리산 감동밥상-건강밥상 파티 이벤트에는 지역 음식점들의 다양한 음식들도 함께 전시할 예정이다. 방문객들에게는 음식점 명함을 제공하여 할인 혜택도 받을 수 있다.

이번 보은속리산 감동밥상 파티 이벤트를 주최한 속리산관광협회 우창제 회장은 “22일 열린 요리경연대회에서는 다양한 산나물을 활용한 퓨전요리대회를 진행했는데 총 30팀이 참가해 가족들과 단합된 요리실력을 뽐내 수준 높은 요리대회를 열었다는 전문 심사위원의 평가를 받았다. 앞으로도 정직함과 맛을 전하는 보은 속리산 감동밥상 파티 이벤트를 통해 보은 속리산의 맛과 멋 그리고 흥을 널리 알리고 가족과 함께 속리산에서 즐길 수 있는 새로운 개념의 파티 이벤트를 준비하여 보은 속리산의 볼거리와 먹거리를 모두 만족시킬 수 있는 모두의 축제가 될 수 있도록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할 계획이다”고 말했다.

보은 속린산 감동밥상/건강밥상 파티이벤트 누구나 참여 가능하며 10월 29일과 11월 5일 행사장 현장(보은 속리산지구 잔디광장)에서 무료로 입장할 수 있다. 자세한 문의는 ‘토커야’로 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