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국민은행(은행장 윤종규)이 7일 경기도 이천시에 소재한 사우스 스프링스 컨트리 클럽에서 ‘KB국민은행과 함께하는 박인비 골프콘서트’를 개최했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리우 올림픽 금메달리스트인 박인비 선수의 ‘골든 커리어 그랜드슬램’ 달성을 기념해 개최됐다. 서울·수도권 우수 고객 108명이 함께했으며 박인비 선수가 귀국 후 처음으로 팬들과 직접적인 만남을 가진 뜻 깊은 자리였다.

특히, 이날 행사에서는 골프 대회뿐만 아니라 박인비 선수의 퍼팅 비결을 전수받는 퍼팅레슨 및 박인비 선수가 직접 홀을 이동하며 필드 코칭을 해주는 이벤트도 있어 참석자들의 호응이 뜨거웠다.

또한, 개그맨 남희석의 재치있는 입담으로 진행된 박인비 토크 콘서트에서는 리우 올림픽 금메달 획득 소감과 후일담 등을 들을 수 있었고 “박인비 선수에게 물어보세요” 코너를 통해 고객들과의 직접 소통의 시간도 마련됐다.

이번 행사에 참여한 한 고객은 “오늘 같은 특별한 자리에 초대되어 정말 기쁘다”며, “박인비 선수와의 특별한 만남을 평생 잊을 수 없을 것 같다”고 말했다.

KB국민은행은 앞으로도 KB금융그룹에서 후원하는 스포츠 스타와 함께하는 다양한 자리를 마련할 예정이다며 늘 고객 곁에서 국민의 평생금융파트너로 함께 하는 은행이 되겠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