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AL호텔은 제주 여행객들이 보다 편리하고 합리적인 여름 휴가를 즐길 수 있도록 쿨 서머 패키지와 풀 서머 패키지를 선보인다. 두가지 패키지 모두 마일로호텔로 상품으로 대한항공 스카이패스 마일리지로 이용이 가능하다.

먼저 쿨 서머 패키지는 객실과 식사권으로 구성된 상품이다. 제주KAL호텔을 이용할 경우 2인 기준 스탠다드 객실 2박과 석식 이용권 1회가 제공된다. 석식 이용권으로는 제주KAL호텔 내 뷔페레스토랑인 ‘한라’의 석식 뷔페와 한·일식당 ‘사라’의 ‘제동한우 모둠구이’, 중식당 ‘심향’의 ‘오름코스’, 스카이라운지 ’은하수’의 ‘안심 스테이크코스’ 중 하나를 선택하여 이용할 수 있다. 서귀포KAL호텔 이용 고객에게는 스탠다드 객실 2박과 조식뷔페 이용권 2인 1회가 제공된다. 쿨 서머 패키지는 5만 마일리지 공제로 이용 가능하다.

풀 서머 패키지는 더 풍성한 내용으로 구성됐다. 제주KAL호텔을 이용 할 경우 2인 기준 스위트룸 2박과 조식 그리고 석식 이용권이 각각 1회씩 제공되며, 웰컴 드링크도 함께 준비된다. 석식 이용권은 쿨서머 패키지와 마찬가지로 ‘한라(뷔페)’, ‘사라(한·일식)’, ‘심향(중식)’, 스카이라운지 ’은하수’ 중 선택하여 이용할 수 있고, 로비라운지에서 제공되는 웰컴 드링크 역시 커피 또는 빙수 중에서 선택 가능하다. 서귀포KAL호텔은 스위트룸 2박과 뷔페레스토랑 ‘살레’에서 이용 가능한 석식 이용권이 1회가 제공된다. 풀 서머 패키지는 64,000마일리지로 이용 가능하고, 추가 1인까지 무료 투숙할 수 있는 혜택도 주어진다.

두 패키지 모두 7월 15일부터 8월 25일까지 이용할 수 있으나 서귀포KAL호텔의 경우 7월 28일부터 8월 6일까지는 예약이 제한된다. 보다 자세한 문의와 예약은 홈페이지 또는 전화로 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