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아자동차가 멤버십 서비스 ‘기아레드멤버스’ 론칭 10주년을 맞아 차량 구매 고객 대상 할인 및 사은품 증정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특별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번에 실시하는 기아 멤버십 10주년 기념 특별 이벤트에서는 차량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풍성한 혜택을 제공하는 한편 기존 멤버십 가입 고객들도 참여할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가 진행된다.

기아레드멤버스 론칭 10주년을 맞아 차량 구입시 포인트 적립만 가능하던 기존 제도에 추가로 11월, 12월 내 차량을 재구매하는 고객의 경우 ▲레드포인트 적립 또는 차량 구매 시 할인 중 선택할 수 있으며 ▲이번 달 차량 구매 고객 중 300명을 추첨하여 풍성한 사은품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실시한다.

또한 현대오일뱅크와 제휴하여 ▲11월, 12월 두 달 간 레드포인트로 결제할 수 있는 사용 한도를 두배로 확대하고 ▲11월 한 달 동안 현대오일뱅크에서 레드포인트를 사용한 1천명의 고객을 추첨하여 모바일 주유권을 증정하며 ▲11월 삼성페이에서 기아레드멤버스 모바일 카드를 신규로 다운 받는 고객 중 300명을 추첨하여 1만 레드 포인트를 증정하는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아울러 일정 포인트 이상 보유한 기아레드멤버스 회원이면 참여 가능한 ▲초특가 차량용품 구매 행사, 멤버십 경험을 웹툰/사진/영상으로 표현하는 ▲레드매니아 선발대회, 블로그나 SNS에 차량케어 서비스나 차량용품 몰 구매 후기를 작성하는 ▲카 안티에이징 후기 공모 및 ▲10주년 기념 퀴즈이벤트 등 다양한 고객 이벤트를 실시한다.

10주년 기념 고객 감사 이벤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기아차 전국 영업점 또는 기아레드멤버스 사이트(http://red.kia.com)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기아자동차 관계자는 “10년 동안 꾸준히 기아자동차 멤버십을 사랑해주신 고객들께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자 다양한 혜택과 이벤트를 마련했으며, 앞으로도 고객에게 사랑 받는 기아레드멤버스가 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기아자동차는 평생 고객 관리 프로그램의 일환으로 국내 자동차 업계에서는 최초로 2006년에 ‘Q멤버스’를 런칭했으며 2015년 ‘기아레드멤버스’로 신규 포인트 제도 및 회원 서비스를 리뉴얼하는 등 지속적인 서비스 개편 노력을 통해 국가브랜드대상 자동차 멥버십 부문 5년 연속 1위, 국가고객만족도 NCSI 경형/RV 부문 1위, 한국산업 서비스 품질 지수 우수 콜센터 부문 13년 연속 대상을 수상하는 등 고객을 최우선으로 하는 서비스를 통해 고객 만족에 앞장서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