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무설계 선두주자 ㈜비제이피플즈가 국내 최초로 사용자에게 필요한 모든 금융정보와 금융전문가를 매칭해주는 ‘한국금융포털서비스’를 오픈했다.

한국금융포털서비스는 인터넷과 모바일 사용자가 급증한 현시점에 꼭 필요한 서비스로 시간과 장소에 구애받지 않고 한 곳에서 자유롭게 재테크 상담, 주식, 보험, 신용회복, 자동차 리스/렌트 등 생활에 필요한 7개 분야의 서비스를 간편하게 무료로 상담받고 솔루션을 제공받을 수 있는 사이트이다.

재무설계의 경우 직장인, 종자돈 1억 만들기, 맞벌이 부부, 사회초년생, 내 집 마련, 노후준비 등 각자의 상황에 맞는 수석 재무설계 전문가들과 매칭하여, 상세하고 실용적인 상담을 받을 수 있으며, 상황별 맞춤 포트폴리오까지 제공한다.

또한 현재 자신의 재무등급을 파악할 수 있는 ‘재테크 테스트’를 통해 재무상황을 진단해볼 수 있으며 이러한 데이터를 바탕으로 효율적으로 본인의 상황에 맞추어 상담을 받을 수 있는 서비스를 제공한다.

(주)비제이피플즈는 모바일 시대에 맞추어 사용자들에게 편의를 제공하면서도 전문적인 상담까지 받을 수 있는 서비스를 항상 연구해왔다며 한국금융포털서비스은 오랜 시간 금융서비스 운영을 해오면서 쌓아온 노하우와 연구에 따른 결과물이라고 밝혔다.

또한 사용자의 요구에 맞는 재무상품을 간편하게 상담받을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 서비스를 제공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관련 정보는 한국금융포털서비스를 통해 모든 서비스를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