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산 동원산부인과(대표 원장 김상현)가 10월 27일부터 11월 27일까지 2016년 개원 19주년 기념 ‘감동의 이야기가 있는 임산부 문예제’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번 문예제는 르봐이예 인권분만으로 명성을 쌓아온 동원산부인과의 임산부를 비롯해 고양, 파주, 김포 지역 임산부를 대상으로 수필부문, UCC 제작부문, 자연주의 출산 성공담 세 부문으로 진행된다. 동원산부인과는 매년 다양한 공모전을 통해 임산부와 소통할 수 있는 이벤트를 진행해 오고 있다.

동원산부인과 김상현 대표 원장은 “생애 첫 임신의 감동, 임신 중 태교 및 출산을 준비하는 과정의 다양한 에피소드, 감동의 자연주의 출산 후기 등 임신과 출산 과정에 겪게 되는 산모의 자연스럽고 소소한 일상을 공유하고, 저출산 극복을 위한 사회적 동참을 호소하기 위해 마련했다”고 행사 취지를 밝혔다.

11월 27일까지 문예제 참가신청서를 접수하며, 12월 1일 홈페이지를 통해 수상작을 발표한다. 12월 13일 롯데백화점 일산점 9층 문화홀에서 연말 태교 음악회와 함께 문예제 시상식을 진행할 예정이다.

문예제 참가를 희망하는 임산부 또는 보호자는 동원산부인과 홈페이지에서 자세한 내용을 확인할 수 있으며, 이메일로 접수하면 된다. 수상자에게는 대상, 최우수상, 우수상,